패션 관련

도트패션 / 땡땡이 패션 / 여자코디

노블밍크 2013. 5. 13. 11:45

 

 도트패션 / 땡땡이 패션 / 여자코디

 

 

유행 패션 중 도트패션을 빼놓을 순 없지요

땡땡이 패션 이라고도 하는 도트패션은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표현 되요

복고로도 표현이 되고 세련미도 표현이 됩니다 

 

 

 

 

하트모양 트임이 포인트네요 도트무늬가 더해져 너무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럽네요
 클러치도 컬러를 맞춰서 이질감이 들지 않도록 들어주었네요

 

 

 

 

도트패턴이 들어간 팬츠를 입었어요

블루색상이 시선을 끌어 당기네요

 

 

 

 

 도트무늬 티셔츠와 루즈한 핀턱 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편한 느낌의 코디에요

 

 

 

 

 도트무늬 자켓을 코디했어요

레드 컬러의 자켓과 진이 복고풍의 느낌을 들게하네요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도트 숏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코디가 됐어요

 

 

 

 

페플럼은 허리부분 스트라이프와 도트패턴이 같이 있는 멋스러운 팬츠에요

 자켓에 벨트 코디와 페도라 모두 센스있는 룩이에요

 

 

 

 

 핫팬츠로 포인트를 주고 도트패턴의 시폰블라우스를 입었네요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매력이 넘쳐보이네요.

 

 

 

 

도트무늬가 들어간 스타킹과 블루색상의 핫팬츠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컬러의 아이템들로 너무 과하지 않게 코디를 완서했어요

 

 

 

 

 모노톤 코디에요 심플한 코디에 레드컬러의 도트패턴 백이 포인트가 되네요 

 

 

 

 

페플럼은 허리부분 스카프도 뺴놓을수 없죠

박시한 화이트 셔츠와 연한 핑크컬러의 스카프가 너무 잘어울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