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올여름 클러치백 패션 완성 / 유행패션

노블밍크 2013. 7. 8. 12:13

 

올여름 클러치백 패션 완성 / 유행패션

클러치백은 스트일이나 손잡이가 없는 디자인백을 통틀어 지칭합니다.
대체적으로 직사각형 형태의 백이 많아요
요즘은 디자인이 다양하게 멋스럽게 나옵니다.
우아한 스타일,큐티한 디자인,스포티한 디자인 정말 다양하지요.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의상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의 클러치백을
센스있게 들어주었네요.

 

 

 

 

네온색상으로 블링블링하게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클러치백과 깔맞춤하여 넘 멋스럽습니다.

 

 

 

 

쉬폰 원피스에 어울리게 핑크색 클러치백을 들어주었네요.
귀욤 스타일

 

 

 

 

블랙과 블루 스트라이프 롱원피스에 시원하게 보이는그린색상의
클러치백을 들어주었네요. 요즘 들어주면 넘 좋은 디자인의 클러치백입니다.

 

 

 

 

블랙코디에 호피무늬 클러치백을 들어주었네요.
손을 끼워서 들수 있도록 스트랩이 달려있어요.
역시 호피무늬는 중후함이 있어요.

겨울에 무스탕에 들어주면 멋스러울 것 같아요.

 

 

 

 

스프링 노트같은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무심한듯 어느 코디에도 트렌디한 포인트를 줄수 있을것 같네요.

 

 

 

 

꼭 나무를 얇게 포 떠서 만든것 같은 클러치에요

컬러나 디자인이 심플해서 어떤 코디에도 잘어울릴것 같아요

 

 

 

 

뱀피무늬 클러치백과 블링블링 뱅글 넘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연출입니다.

겨울에 밍크코트에 들어주어도 넘 아름다우면서도

우아함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신문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디자인의 클러치백입니다.
접어서 들어도 되게 디자인되어 활용성이 많을듯 합니다.
포인트용으로 좋을것 같네요.

 

 

 

블링블링한 비즈 원피스에 팬던트가 잔뜩 달린 클러치백을 매치했어요.
어딘가 핸드메이드 느낌이나는 클러치백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