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올블랙 룩/2015겨울 트렌드 패션/레더 패션

노블밍크 2015. 11. 28. 11:19

안녕하세요 여러분!

무지 추운 토요일 오전입니다

이제 진짜 추운 겨울이 다가왔어요..ㅠ

요즘 감기 유행이라던데 다들 조심하시구요!


저는 바로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바로 


올블랙 룩입니다!



올블랙룩은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코디한 룩을 말해요!

아마 우리 주변에도 흔히 볼 수 있는 코디 같아요!

하지만 올 블랙룩은 무난한 대신, 세련되고 멋스럽게 코디하기 은근 어려운것 같아요! 



제가 준비한 사진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레더와 모직의 매치네요! 레더 자켓, 레더 장갑, 레더 팬츠까지!

잘어울리면서 시크한 패션인것 같아요!








완전 올 블랙 룩은 아니지만 일상 생활에서 코디할 수 있는 패션도 가져와 보았어용!






퍼 자켓과 레더 스키니를 매치 하였어요!

세련되면서 시크한 패션이에요!





오피스 룩과 캐주얼 룩을 합친 느낌이 나는 올블랙 룩입니당.






거의 올블랙 룩하면 퍼나 레더가 많이 떠올라요.

퍼 자켓과 부츠가 인상적이에요!





지금은 춥겠지만, 겉옷 없이 니트로 코디 하는 것도  예뻐요






무릎 위로 올라오는 부츠가 인상적이에요!





스틸리토 힐과 팬츠, 퍼가 어울리는 코디에요.

모자까지 과하지 않으면서도 아름다운 코디에용



              

마지막으로 케이프 형태의 블랙 코트, 부츠로 코디한 올 블랙 룩이에요

(옆에 있는 강아지에게 더 눈길이 가는건..함정)







오늘 저와 함께 올 블랙룩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어요!

진짜 매번 생각하지만 옷 잘 입기는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저는 조만간 또 다른 주제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2000~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