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블랙패션 / 블랙컬러 코디

노블밍크 2013. 7. 25. 10:13

블랙패션 / 블랙컬러 코디

 

체형도 커버해주고 늘씬해 보이는 블랙컬러!

매력적인 블랙 컬러!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지 볼까요~

 

 

 

 

 

시크시크~ 블랙 가죽자켓과 가죽팬츠!

올블랙 코디가 멋스러워요~

 

 

 

 

블랙컬러지만 조금은 걸리쉬해보여요

루즈한 블라우스의와 오버니삭스 때문에 영해보이는것 같아요

 

 

 

 

가죽자켓과 트임 롱원피스를 매치했어요

봄 가을에 입으면 좋을것 같아요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준 코디에요

특히 선글라스가 독특하네요~ 가죽엔 스파이크~!

 

 

 

 

점프슈트와 페도라코디에요

지금부터 입어도 좋은 룩입니다. 시원해보이는 올블랙 코디.

 

 

 

 

스커트가 너무 이뻐요~ 소재나 주름을 다르게 해서 단조롭지 않고 멋스러워요

귀마개까지 블랙으로 통일.


 

 

 

개성이 묻어나는 코디에요

트렌치코트와 모자 모두 넘 잘어울리네요

 

 

 

 

그물니트와 블랙 레더스커트를 매치했어요

블랙코디에 힐을 매치하면 체형커버에 더 좋아요

 

 

 

 

롱 셔츠같은 원피스에요 단추로 조절할수 있어서 편할것 같아요

원단의 비침차이가 스트라이프 느낌도 나네요~

 

 

 

블랙과 골드로 스타일링해서 세련되 보이네요

여성스러움도 느낄수 있는 헤어밴드가 넘 센스있는것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