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커플룩 / 커플패션 / 커플코디

노블밍크 2013. 7. 31. 11:15

커플룩 / 커플패션 / 커플코디

 

쌍둥이 처럼 머리에서 발끝까지 똑같은 코디는 그만~

다른듯 같은 느낌의 커플룩으로 개성을 살려요

 

 

 

 

블랙의 시크한 커플룩이에요

가죽자켓과 선글라스로 아이템을 맞췄어요

 

 

 

티셔츠와 머플러를 맞춘것 같아요~

루즈하고 네츄럴한 코디에요

 

 

 

 

컬러나 패턴등은 다르지만 베스트와 데님, 벨트 등으로 통일성을 줘서

비슷한 분위기의 커플룩을 연출했어요

 

 

 

 

펑키한 느낌이 나는 커플룩이네요

유니크하면서 톡톡튀는 패션이에요

 

 

 

 

같은 화이트슈트지만 디자인은 다른 커플룩이에요

블루와 핫핑크까지 센스있게 매치했어요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한 커플룩입니다

컬러감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캐주얼한 커플룩이에요

비슷한 아이템들로 커플인증~

 

 

 

 

락페스티벌 현장같아요~

블랙 팬츠와 부츠, 목걸이등으로 커플룩을 연출했어요

 

 

 

 

역시 데님과 셔츠등 몇가지 아이템만으로 커플룩 연출을 했어요

 

 

 

베이지 코트나 컬러가 통일되는 느낌의 커플룩이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