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마린룩 / 세일러룩 / 네이비코디

노블밍크 2013. 8. 12. 10:46

 

마린룩 / 세일러룩 / 네이비코디

 

 

마린룩하면 네이비&화이트 컬러가 대표적이죠~

포인트로 레드컬러가 더해지면 더욱 세련된 룩이 연출됩니다

멋스럽게 마린룩을 코디하는 방법을 찾아봐요^^

 

 

 

 

네이비 컬러의 톤과 스트라이프의 방향등 같으면서도 다른 매치가

너무 세련되고 멋지네요 레드빅백도 굿!

 

 

 

 

페미닌한 느낌의 마린룩이에요

컬러나 악세사리등 전체적으로 포인트가 많은 코디네요

 

 

 

 

걸리쉬한 세일러 블라우스와 핑크스커트가 잘어울려요~

챙이 큰 모자도 코디에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블랙코디를 귀엽게 표현했어요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밴드까지 전부 센스있는것 같아요^^

 

 

 

 

악세사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준 편안한 코디에요

신발까지 스트라이프로 맞췄어요

 

 

 

 

마린 느낌의 점프슈트룩이에요~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코디입니다

 

 

 

 

네이비와 화이트에 로프벨트를 매치해서 마린룩을 연출했어요

악세사리와 벨트가 넘 멋스러워요~

 

 

 

 

마린룩에서 많이 보이는 레드가 아닌 옐로우로 포인트를 줬어요

활동적인 느낌의 마린룩이에요

 

 

 

와이드한 팬츠와 크롭탑으로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완성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