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밀리터리 룩 / 군복 스타일 / 밀리터리 자켓

노블밍크 2013. 8. 13. 10:44

밀리터리 룩 / 군복 스타일 / 밀리터리 자켓 

 

요즘은 예능에서도 군대 소재가 대세입니다.

이제는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 또한 즐겨입는 아이템이되었습니다.

 

 

 

 

 

페미닌한 원피스코디에 밀리터리자켓을 더해서
믹스매치한 멋진 코디입니다.

 

 

 

 

플라워프린트 스커트에 루즈한 밀리터리자켓을
입어 주니 트렌디함이 엿보입니다.

 

 

라이더자켓처럼 디자인된 밀리터리자켓이네요.
세련되고 캐주얼하게 디자인하여 핏이 살아있는 스타일이군요

 

 

 

 

밀리터리 스키니 팬츠입니다.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매치해 센스있는 코디가되었네요.

 

 

 

남성들의 룩으로만 알려졌던 밀리터리룩이 요즘은 여성들의 패션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패턴을 살짝 변형하여 아주 멋스럽게 연출하였네요.

 

 

 

 밀리터리 자켓에 데님진과 후디를 매치해서 

캐주얼하면서 톰보이스타일같네요.

 

 

 

 

가볍게 밀리터리 티셔츠도 넘 좋은것 같습니다. 

 

유니크한 멋을 보여주는 스타일입니다.
밀리터리 스타일의 롱코트가 새롭네요
당당하고 시크함이 절로 나오는 패션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