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찢어진 청바지 / 디스트로이드 진

노블밍크 2013. 8. 16. 12:00

 찢어진 청바지 / 디스트로이드 진

 

 

매시즌마다 계절 상관없이 사랑받고있는 청바지~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디스트로이드진을 올해는 더욱 과감히 입어봐요

 

 

 

 

 

디스트로이드 진에 서스펜더가 더해져서 경쾌한 느낌이 나네요

 

 

 

 

시스루 레이스탑과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서 매력적인룩을 연출했어요

 

 

 

 

루즈한 디스트로이드진과 숏한 블라우스를 매치한 트렌디한 코디입니다

 

 

 

 

보이시하면서 락시크적인 코디에요 올블랙의 시크함도 느껴지네요

 

 

 

 

디스트로이드진과 레오파드힐이 넘 멋져요~

심플한 코디지만 아이템들이 포인트가되서 멋스러워 보여요

 

 

 

 

가로컷이 많이 들어간 진과 스터드가 돋보이는 레더자켓이 잘어울려요

 

 

 

 

블랙진과 망사니트로 이지하게 연출했어요

찢어진 청바지는 입을때 조심해야해요~

 

 

 

 

화이트디스트로이드진과 청자켓을 매치했어요

소화하기 쉬운코디면서 스타일리쉬한 코디입니다

 

 

플라워가 포인트되는 오픈숄더탑과 연한 디스트로이드진이 페미닌한 분위기를 내는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