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가을패션 / 체크셔츠 / 체크셔츠코디

노블밍크 2013. 8. 28. 12:04

가을패션  /  체크셔츠 / 체크셔츠코디

 

 

아침 저녁 조금은 선선해졌어요~

일교차가 큰날 가볍게 걸치기 좋은 체크셔츠 코디입니다.

 

 

 

 

 

블랙컬러로 깔끔한 코디했어요

악세사리나 컬러감이 없어서 체크셔츠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핫팬츠에 슬림한 라인의 힐을 매치했어요

편하면서 여성스러움도 가지고 있는 코디입니다.

 

 

 

 

블루셔츠와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한 멋스러운 코디에요

워커도 독특한 멋이있네요

 

 

 

 

블랙 멜빵바지와 매치해서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코디로 연출했어요

 

 

 

 

매니쉬한 느낌의 개성있는 캐주얼룩이에요

 

 

 

 

체크셔츠와 블링한 펜슬스커트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코디에요

오피스룩처럼 스커트에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일상생활에서 심플하게 이지룩으로 입기 좋은 코디에요


 

 

 

심플한 코디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체크셔츠 코디에요

악세사리로 좀더 포인트를 줘도 좋아요

 

 

 

루즈한 핏으로 활동하기 편한 코디에요

힐과 매치하면 운동화를 신었을때와 전혀 다른 코디가 되는것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