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데님셔츠 / 청남방 / 청남방 코디

노블밍크 2013. 8. 22. 11:37

데님셔츠 / 청남방 / 청남방 코디 

 

청,데님소재의 아이템은 오래 입을수록 멋이 더해지는것 같아요

매 시즌마다 디자인만 조금씩 변형될뿐 유행을 타지 않는

데님셔츠로 올 가을에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해보세요

 

 

 

 

 

롤업 도트무늬팬츠에 데님셔츠 앞을 묶어서 귀엽게 연출했어요

아이템들의 컬러 조합도 넘 좋네요

 

 

 

 

스팽글 스커트와 데님셔츠를 매치해서 여성스러우면서 

일상에서도 편하게 할수 있는 코디에요

 

 

 

 

패턴이 독특한 데님셔츠와 레더팬츠가 시크한 분위기에요

스틸레토힐은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반팔이라 요즘 같은 날씨에 입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광택있는 팬츠에 매치해서 멋스럽네요

 

 

 

 

활동적인 느낌의 데님셔츠 코디에요

스커트와 숏팬츠를 레이어드하니까 색다른 느낌이나네요

 

 

 

 

편하게 입기 좋은 캐주얼한 데님셔츠코디에요

톰보이같은 분위기도 나네요

 

 

 

 

데님셔츠와 데님숏팬츠로 한벌코디했어요

컬러나 패턴디테일로 촌스러워보이지않아요

 

 

 

 

세로무늬 데님셔츠와 독특한 데님팬츠를 매치했어요

청청패션이지만 일반적인 코디와는 굉장히 다른 느낌이에요

 

 

가을,겨울은 코디는 자칫 어두워보일수 있는데

밝은 컬러의 아이템과 섞어서 매치하면 발랄해보이는 연출을 할수 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