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야상 패션 / 가을 코디 / 야상자켓

노블밍크 2013. 9. 2. 11:32

 

야상 패션 / 가을 코디 / 야상자켓

 

활동하기 편하고 실용적인 야상 패션입니다.
야상 자켓은 어떤 옷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함과 여성스움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입니다.

 

 

 

 

 

짧은 길이의 야상자켓이네요.
포켓 부분에 징이 있어 여군 같은 느낌을 주네요.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해서 야상 패션을 선보였네요.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스타일이네요.

 

 

 

 

 

야상에 원피스를 매치해도 예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 숏 야상자켓이 더 마음에 드네요.

 

 

 

 

남자친구의 옷을 입은듯한 박시한 야상 코디이네요.
터프한 느낌과 멋스러움이 함께 보입니다.

 

 

 

 

블랙 롱 원피스와 매치한 야상 패션이네요.

믹스앤매치의 멋이 느껴지는 코디입니다.

 

 

 

 

모자에 퍼가 있어 따뜻하게 보이는 야상점퍼입니다.
퍼가 있어 멋스러우면서 스타일 연출을 잘하였네요.

 

 

 

등에 플라워패턴이 있어 여성스러움이 엿보이는 야상 자켓입니다.
독특하면서 허리부분에 주름을 주어 예쁜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