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주아울렛 근처 카페 갈만한곳 : 연양정원

노블밍크 2018. 5. 18. 10:48

안녕하세요 '-^*

 

여주아울렛 근처 카페 연양정원을 다녀왔어요 ! ㅎㅎ

 

근처 카페를 검색하던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카페였는데요

생각보다 넓고,

오른쪽 왼쪽 컨셉들이 조금 달라서 선택해서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연양정원의 일부 포토존 인데요~ ㅎㅎ !

이 곳 말고도 여심저격하는 느낌의 포토존들이 많았답니다 !

 

 

 

 

 

 

 

 

 

 

 

 

 

 

 

 

 

 

 

 

 

저는 내츄럴하고 편안한 느낌의 테이블에 자리잡았답니다 ㅎㅎ :-)

 

 

 

 

 

 

 

 

 

 

 

 

 

 

 

 

이 날은 비가와서 뭔가 더욱 운치 있는 느낌이었어요.!

 

외부에도 편하게 쉴 수 있는 테이블 들이 있는데 이날은 아쉽게도 패스 ㅠㅠ!

 

 

 

 

 

#연양정원 카페는 여주 아울렛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있구요!

연양정원 영업시간 은 10시~23시 까지 라고합니다 ㅎㅎ

 

휴무는 없다고하네요 !

 

카페가 넓어서 여러명이 가기게도 좋을 것같아요 !

날이 좋으면 더욱 더 예뻤 을 것 같아요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