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행궁동 맛집 존앤진 피자

노블밍크 2018. 5. 24. 11:48

 

안녕하세요~~

요즘 수원에서 핫한 동네 행궁동에 위치한

존앤진 피자 맛집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이 날은 운이 좋게 생각보다 웨이팅이 많지 않아서 저희는 금방 들어갔답니다.

^-^

 

 

 

 

 

#존앤진피자 외관

 

 

 

 

 

 

 

 

 

 

 

 

 

 

 

 

 

 

 

 

 

 

 

내부인테리어가 빈티지하면서 굉장히 귀여웠어요 !ㅎㅎ

 

한켠에는 무료로 가져갈 수 있게 스티커가 놓여있었어요!

 

 

요즘 예쁘게 스티커 제작해서 나눠주는 방식으로 하는 마케팅이 대세 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희는 4명이 갔는데

 

하와이안피자 / 페퍼로니피자 L 사이즈로 시켰답니다  '-'

 

적을 것 같아서 L 시켰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시선집중.. !!? ㅋㅋㅋㅋㅋㅋ


 

 

 

 

 

 

 

 

 

 

 

 

 

각종 소스가 마음 껏 먹을 수 있게 구비 되어있어요 ^.^

 

 

 

 

 

 

 

 

 

 

 

 

 

 

 

 

손만 보셔도 L 사이즈 크기가 어마어마 한게 보이시나여.. ㅋㅋㅋㅋㅋㅋ

 

너무 큰 탓에 먹다가 마지막 피자 한조각은 치즈가 좀 식었다는.ㅠ.ㅠ

 

 

 

 

 

 

 

 

 

 

 

 

 

 

 

 

 

 

 

 

 

 

 

 

 

 

 

 

 

 

행궁동에도 맛있는 집들이 많지만 !

#존앤진피자펍 은 가볍게 가서 한조각 시켜놓고 맥주 마시기에도 좋고

데이트 모임 에도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