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황리단길] 경주 로스터리 동경 카페 한옥카페

노블밍크 2018. 6. 4. 11:39

요즘 날도 더 좋아져서 황리단길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꺼예요! ㅎㅎ

 

그 중에 유명한 로스터리동경 카페에 다녀왔어요 !

 

 

 

 

 

 

 

 

 

 

 

로스터리동경 은 한옥카페에 걸맞게 좌식 ? 으로 되어있었어요! ㅎㅎ

내부에도 좌석이 있지만 요즘같이 날 좋을 때는 밖으로!!

 

 

 

 

 

 

 

 

 

 

 

 

 

 

 

 

 

 

 

 

 

내부는 이런 느낌~? ㅎㅎㅎㅎ

 

 

 

 

 

 

 

 

 

 

 

 

 

 

 

 

 

 

 

 

 

 

 

 

 

다들 이렇게들 찍지 않나요?..? ㅎㅎㅎ

 

 

 

 

 

 

 

 

 

 

 

 

 

 

 

 

 

 

화장실 외관은 허름했지만,!

안에 인테리어는 정말 잘 해놨더라구요!

요즘에는 내부인테리어 외관인테리어 뿐만아니라 화장실 인테리어 또한 많이 신경쓰는 것 같았어요 !.

> ,<!

 

 

 

 

 

 

 

 

 

 

 

어느덧 수다떨다보니 해질녘이 되었는데,

해질녘 운치있는 모습도 좋은 것같아요!

 

 

황리단길에 간다면 한번 들러도 괜찮을 것 같아요 !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옥스패션 | 이준혁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C동 13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84631 | TEL : 031-303-5718 | Mail : noblemink@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수원-07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